티스토리 뷰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로블록스 다운로드

문화유산방문캠페인 2021. 2. 15. 20:23
반응형

로블록스 다운로드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다양한 취미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취미로는 바로 게임이 있죠. 

 

요즘 어린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화제의 게임 로블록스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필자도 심심한 마음에 한 번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지금부터 로블록스란 무엇이고, 로블록스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는건지 방법을 알아볼까요?

 

 

목차

1. 로블록스란?

2. 로블록스 회원가입

3. 로블록스 다운로드

 

 

1. 로블록스란?

 

 

로블록스는 게임 유저들이 직접 게임을 제작할 수도 있고, 플레이할 수도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입니다. 다른 유저들이 만든 게임을 다 함께 공유하고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종류도 무궁무진해서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일종의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로블록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2020년 하반기에는 약 1억 명이 넘는 게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 로블록스 회원가입

 

 

로블록스 다운로드 방법이 궁금하실 텐데요. 로블록스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간단한 회원가입부터 완료해주셔야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려면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roblox.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자마자 바로 회원가입 창이 확인되실 겁니다.

 

로블록스는 생년월일,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와 성별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사용자 이름의 경우는 아이디로 생각하시면 되고, 실명을 기입하지 않으시는 편이 좋습니다.

 

알파벳과 숫자, 그리고 '_'만 사용해서 사용자 이름을 생성해주세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간단한 퀴즈를 푸셔야 최종 회원가입이 완료되는데요. 펭귄 그림을 고르세요라는 식의 간단한 6가지 질문에 따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간단하게 로블록스 회원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 회원가입을 완료하고나면 메인화면 중앙에 나를 위한 추천 게임이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보기'를 클릭하면 더 많은 다양한 게임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로블록스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입양하세요' 게임을 플레이해보도록 할까요?

 

 

입양하세요 게임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초록색 창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곧 게임이 시작된다는 창이 뜨면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파일을 저장하시겠습니까? 창이 뜨면 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로블록스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Roblox를 여시겠습니까? 창이 뜨면 Roblox 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새 창이 뜨면서 콘텐츠 불러오는 중이라는 상태 표시가 뜨게 됩니다.

 

 

조금 기다려주면 입양하세요 게임 플레이 창이 등장합니다. 바로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어요.

 

 

필자도 직접 로블록스 다운로드 후 게임을 해봤는데요.

 

입양하세요 게임은 게임 캐릭터와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고, 집 밖으로 나가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반려동물을 입양할 수도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있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걸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이나 성인 분들이 즐겨하실 수 있는 게임일 듯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로블록스란 무엇이며, 게임을 즐기기 위해 로블록스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드렸습니다. 회원가입 방법과 플레이 방식이 간단해서 어린 친구들도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도 눌러주시고 필자의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완벽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완벽정리

넷플릭스 요금제 알려드립니다. 요즘 집에서 뭐하면서 시간 보내시나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외출이 어려워지다 보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필자는 집에서 왓챠와 넷

kkaebi.net

신용점수별 등급 조회

 

신용점수별 등급 조회

신용점수별 등급 조회하세요 올해 2021년도부터 신용점수제가 도입되었습니다.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기존의 개인 신용등급 1~10등급의 체계가 없어지고, 1~1000점으로 세분화되어 평가될 수 있도

kkaebi.net

휴면계좌 조회 했더니 311만원이 생겼어요

 

휴면계좌 조회 했더니 311만원이 생겼어요

휴면계좌 조회하고 5분 내로 돈 벌기 글 제목 보고 어그로인가 싶으시겠지만 필자의 실제 상황입니다. 주거래 은행이 아니다 보니 몇 년 간 잊고 지냈던 은행들의 휴면계좌 조회 결과, 총액을 합

kkaebi.net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오늘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날 현대 사회는 100세 시대를 넘어 120세 시대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노후 준비는 선택

kkaebi.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