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축산물 할인쿠폰 발행 및 사용 안내 (농할 상품권)

 

정부에서 지난 7월 1일부터 390억 원 규모의 농축산물 할인쿠폰(농할 상품권)을 발행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 소비가 많이 위축되었는데요. 소비를 촉진함과 동시에 가계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한 취지인 것으로 보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하는 농축산물 할인쿠폰은 온라인몰, 대형마트는 물론 전통시장에 이르기까지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장보기를 할 수 있어 가사 경제에 큰 보탬이 될 듯합니다. 7월 1일부터 시행된 농축산물 할인쿠폰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잊지 말고 지원받아 요긴하게 사용하셔야겠습니다.

 

 

 

농할 상품권 신청하기 (Android)>

 

 

농할 상품권 신청하기 (IOS)>

 

 

 

농축산물 할인쿠폰 농할 상품권 사용하세요

농축산물 할인쿠폰 사용처 (참여업체)
온라인몰 : 11번가, 쿠팡, 오아시스
대형마트 :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리테일
중소 유통경로 : 전통시장, 중소형 마트, 지역 농산물 직매장, 친환경 매장,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몰 등

온라인몰, 대형마트 : 20% 할인
전통시장 : 30% 할인

 

 

농할 상품권 신청하기 (Android)>

 

 

농할 상품권 신청하기 (IOS)>

 

 

농축산물 할인쿠폰 행사는 각 유통업체별 행사 시기 및 품목 등을 분산해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고르게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장보기 할 예정인 유통업체의 행사 시기와 할인 품목을 전단지, 매장, 누리집, 앱 등을 통해 미리 확인하셔야 하며, 매장 방문 시 광고판 등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전통시장의 경우 제로페이를 이용해 30% 저렴한 가격에 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앱을 다운로드하여 '농할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시면 됩니다. 앱에서 구입하신 농할 상품권은 전통시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통시장, 온라인 굿데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농할 상품권의 경우 다가올 추석 명절 행사 기간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청와대 공연 관람 신청 바로가기(문화유산방문 캠페인)

청와대 공연 관람 신청 안내 다가오는 8월 13일 청와대 본관 앞 대정원 야외 특설무대에서 문화유산방문 캠페인 특별 공연이 진행됩니다. 지난 5월 전 국민의 화제가 됐던 청와대 관람 신청 이후,

kkaebi.net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안내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안내 2022년 7월 28일부로 전국적으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신분증은 기존 실물 신분증과는 달리 DID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kkaebi.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