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읽으면 돈 되는 정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문화유산방문캠페인 2021. 1. 25. 19:08
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에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을 추가 접수받는다고 합니다. 지난 1차 버팀목자금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셨던 분들은 이번에 꼭 잊지 말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이신 분들의 경우 신청 안내 문자를 수신하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만 혹시 문자 발송이 누락됐을 수도 있으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및 대상 여부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앞서 사전 고려하셔야 할 사항으로는 방문, 돌봄서비스 종사자 생계비 지원금과 법인택시 기사 소득안정자금, 긴급고용안정자금 등과 중복으로 받으실 수 없다는 점입니다.

 

신청 기간은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오후 12시 이전까지 신청하면 당일 오후 2시 이후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오후 12시 넘어서 신청하신 분들의 경우는 다음 날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첫 번째로는 우선 포털 검색창에 '버팀목자금'을 입력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뒤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개인정보 동의에 동의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항목인 마케팅 활용 동의란에는 동의안함을 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신 뒤 대상 여부를 조회하신 뒤 대상자가 맞을 경우에는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이나 공동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주세요. 만약 대표자 1인이 일반업종과 특별피해업종을 함께 운영하실 경우에는 사업체 1개에만 지원이 되기 때문에 지원금액이 큰 특별피해업종을 기준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업체명, 휴대전화번호, 사업장 주소 등 기본 정보를 상세히 오탈자 없도록 입력해주시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계좌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전에 새희망자금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기존에 수령한 계좌 번호가 자동으로 뜨게 되는데, 만약 계좌를 변경하고 싶다면 다른 계좌번호를 입력하신 뒤에 계좌 변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명의 계좌번호로 입력하셔야 하고, 법인의 경우 법인 명의의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함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자명, 입금계좌, 지급액을 마지막으로 꼼꼼히 확인하신 뒤에 확인을 누르시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수령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신청하신 결과는 문자로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받으신 문자는 삭제하지 말고 저장해두시면 나중에 입금 확인하실 때 편리하시겠죠?

어떤가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어렵지 않으시죠?

 

 

만약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상의 신청결과 확인을 통해 계좌 정보를 수정한 뒤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얼른 신청하고 지급받으셔서 사업 운영에 큰 보탬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