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보조금 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화유산방문캠페인 2021. 4. 29. 00:47
반응형

보조금 24 홈페이지

 

보조금-24-홈페이지
보조금 24 홈페이지

여러분,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아시나요? 2021년 4월 28일 자로 '보조금 24' 서비스가 정식으로 오픈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상당히 유용한 정보임에도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이 있을 듯해서 이렇게 글로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모르면 손해인 필수 정보이기 때문에 꼭 숙지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정부에서 지원하는 많은 보조금이 있습니다만 아예 몰라서 못 받거나, 그게 아니라도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 종류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일일이 알아보기 번거롭기 때문에 신청할 엄두조차 나지 않으셨던 경험 한 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기존에는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각종 지원금을 해당 부처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에서 하나하나 찾아보고 신청해야 했다면 이젠 더 이상 이런 번거로움을 겪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보조금 24 홈페이지가 있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실까요?

 

 

목차

1. 보조금 24 홈페이지란?

2. 보조금 24 홈페이지 바로가기

3. 보조금 24 홈페이지 혜택 확인하기

 

 

1. 보조금 24 홈페이지란?

 

이젠 하나의 웹사이트 내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반가운 소식이죠? 21년 4월 기준으로는 약 25종의 보조금을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14세 미만의 자녀 포함 개인의 보조금 혜택을 확인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21년 말까지는 약 50종의 보조금을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면서도 가족 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어떻게 방문하고 활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보조금 24 홈페이지 바로가기

 

PC 기준으로 보조금 24 홈페이지는 정부 24에서 로그인 한 번으로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포털 검색창에 '보조금 24' 또는 '정부 24'라고 입력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신데요. 필자가 하단에 기입해드린 링크를 클릭하셔도 바로 정부 24 홈페이지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정부 24(보조금 24)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편 휴대폰으로 방문하실 경우에는 정부 24 앱을 다운로드하신 뒤 이용해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만약 오프라인으로 보조금 24 서비스를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인근의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방문 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친 뒤 서비스 목록 열람 신청서를 작성하신 뒤 제출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보조금 24 홈페이지 혜택 확인하기

 

 

보조금-24-홈페이지-나의-혜택
보조금 24 홈페이지 나의 혜택

앞서 알려드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정부 24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정부 24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화면 상단의 '나의 혜택'을 클릭해주세요.

 

 

정부-24-홈페이지-로그인
정부 24 홈페이지 로그인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보조금 혜택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고, 이미 회원이실 경우에는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보조금-24-홈페이지-간편인증-공동-금융-인증서
보조금 24 홈페이지 간편인증 공동 금융 인증서

정부 24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수단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니 상단 화면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조금-24-홈페이지-이용-동의
보조금 24 홈페이지 이용 동의

로그인을 하게 되면 상단 화면과 같이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보조금 24) 이용 동의가 필요하다는 새 창이 뜨게 됩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보조금-24-국가보조금-맞춤형-서비스
보조금 24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

보조금 혜택 확인을 위해서 국가보조금 맞춤형 서비스 이용 동의 화면에서 정보연계 활용 및 14세 미만 자녀 정보 활용에 동의함으로 체크하신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맞춤-혜택-서비스-이용약관-동의
맞춤 혜택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맞춤혜택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였다는 새 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보조금-24-홈페이지-맞춤혜택-정보-조회
보조금 24 홈페이지 맞춤혜택 정보 조회

여러분에게 맞는 최신 맞춤 혜택 정보를 확인하고자 개인 정보 조회가 진행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금방 조회 결과가 뜹니다.

 

 

보조금-24-홈페이지-혜택-조회
보조금 24 홈페이지 혜택 조회

보조금 혜택 조회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필자의 경우는 현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혜택이 조회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보조금 혜택이 25종뿐이라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약간은 씁쓸하네요. 혹시 여러분은 놓친 보조금 혜택이 있을 수도 있으니 꼭 한 번 조회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빨간색 체크박스를 해둔 부분에서 신청 혜택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확인해보세요' 및 '받고 있어요' 메뉴도 꼭 한 번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놓치고 있던 정부 혜택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안 보면 손해인 정보니까요.

 

 

 

지금까지 보조금 24 홈페이지 방문 후 혜택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글도 읽어보시고 좋아요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